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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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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환자의 권리와 의무(제1조의2 제1항 관련)



1. 환자의 권리



가. 진료 받을 권리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 성별 나이·종교·신분·경제적 사정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받지 아니하며,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



나. 알 권리 및 자기결정권

환자는 자신의 건강보호를 위해 적절한 보건의료서비스를 받고, 성별 나이·종교·신분·경제적 사정등을

이유로 이를 침해받지 아니하며, 의료인은 정당한 사유없이 진료를 거부하지 못한다.



다. 비밀을 보호받을 권리

환자는 진료와 관련된 신체상·건강상 비밀을 보호받으며, 의료인과 의료기관은 환자의 동의를 받지 않거나

범죄수사 등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비밀을 누설·발표하지 못한다.



라. 피해를 구제받을 권리

환자는 권리를 침해 받아 생명·신체적·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02-6210-0114, www.k-medi.or.kr)에 상담 및 구제 신청을 할 수 있다.



2. 환자의 의무



가. 의료인에 대한 신뢰·존중 의무

환자는 자신의 건강관련 정보를 의료인에게 정확히 알리고, 의료인의 치료 계획에 대해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한다.



나. 부정한 방법으로 진료를 받지 않을 의무

환자는 진료 전에 본인의 신분을 밝혀야하고, 타인의 명의로 진료를 받는 등 거짓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진료를 받지 아니한다.
최신의 장비와 의료진의 정밀 검진
질병의 발견과 치료를 넘어서 질병의 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한 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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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마취과 전문의 가 함께 합니다.
각 과별 전문 의료진들의 협진 시스템으로
질최적의 치료법을 제시합니다.
수술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외부적인 요인도 모두 통제할 수 있는 클린룸 설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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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간호 인력이 24시간 상주하며,
환자분들을 직접 케어하는 간호·간병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한 치료
치료한 곳은 튼튼하게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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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과별 전문 의료진들의 협진 시스템
철저한 위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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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