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가대표선수촌 공식협력병원 늘찬병원입니다!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희 늘찬병원은 2025년 1월 새해에도 월례조회를 통해 지난 달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함께 볼게요!
먼저 이달의 생일 직원들에게 대표원장님이 직접 생일 선물을 전달해 주시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1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모든 직원분들 생일 축하드립니다!
지난달 원내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공유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는데요
먼저 우리카드 우리WON 남자프로배구 선수인 미힐 아히 선수가 늘찬병원에 방문했던 소식을 전했습니다.
같은 날 저녁에는 늘찬 가족들이 모여 송년 파티를 진행했는데요
올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대표원장님의 멋진 송년사와 함께 즐거운 송년회 자리를 가졌습니다.
다음으로는 채널A '순정시대'의 퇴행성 관절염 관련한 회차에 박창균 원장님이 출연하셨다는 소식도 직원들과 함께 공유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https://blog.naver.com/neulchanhospital/223712263620
저희 늘찬병원이 보건복지부 인증 개방병원에 지정되기도 했는데요
의료진에게 전문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건강 수준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제도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축구선수 김민재를 닮은 걸로 유명한 K리그1 정동식 심판 방문도 있었는데요
늘찬병원의 6층 VIP 병동에서 편안하게 머물다 가셨습니다
시무식 겸 월례조회였기 때문에 대표원장님의 신년인사도 있었는데요
직원분들 각자의 자리에서 업무를 잘 해주었기 때문에 대략 9년이 되는 시간 동안 이 자리까지 올라온 것이라 말씀하시면서,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면 좋겠다 하셨습니다
최고의 팀플레이로
모든 이들을 웃게 만든다
믿음, 성장, 나눔 파이팅!
마지막으로 전 직원들이 구호를 외치며 이번 월례조회도 마무리했습니다
이렇게 월례조회가 끝난 다음 아침 일찍 모인 늘찬 가족들의 당충전을 위해 대표원장님이 준비하신 음료수도 나누었답니다!
✨
2025년은 을사년, 푸른 뱀의 해라고 하는데요
올 한 해도 늘찬 가족들, 그리고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