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가대표선수촌 공식 협력 병원 늘찬병원입니다.
내일부터 아침 기온이 갑자기 낮아져 10도 미만으로 떨어질 예정인데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옷차림에 주의해 주셔야 되겠습니다.
이제 2024년도 두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11월 역시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늘찬병원의 전 직원이 월례조회를 위해 2층 대기실에 모였습니다
처음 시작은 신규 직원 소개로, 내과와 수술실에 들어오신 새로운 선생님들께서 직접 자기소개를 해주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도 함께 가졌는데 11월이 생일이신 직원분들께 서은호 대표원장님이 직접 선물을 나누어 주시는 모습입니다
생일축하송도 함께 불렀는데요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다정한 축하 노래였습니다.
이어서 지난 10월에 있었던 소식들도 살펴봤습니다.
먼저 엠무브(MMOVE)와의 협약인데요
엠무브(MMOVE)는 "스포츠의 본질은 동일하다" 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순수한 스포츠 정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모두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늘찬병원에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는 전국소년체전 역도 3관왕에 빛나는 박산해 선수의 방문 소식입니다.
일명 '밤톨머리 역도 신동'이라 불리는 박산해 선수가 저희 병원에 내원했는데요
국가대표선수촌 공식 협력 병원인 늘찬병원은 박산해 선수와 같은 엘리트 선수들을 포함하여 국가대표, 감동, 코치 등 모든 스포츠인들이 최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10월의 소식들을 함께 살펴본 다음, 잠이 덜 깬 몸을 풀어주기 위해서 스포츠메디컬연구소의 선생님께서 아침 체조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최고의 팀플레이로 모든이들을 웃게 만든다 믿음, 성장, 나눔 파이팅!"
마지막으로 전 직원들이 구호를 외치며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