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가대표선수촌 공식협력병원 늘찬병원입니다!
드디어 2024 파리올림픽도 마무리되면서 오늘 폐회식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님이 함께했던 역도도 8월 11일 박혜정 선수의 경기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역도 중계는 전현무 아나운서가 맡는다고 하여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는데요 비인기 종목이었던 역도가 지상파 3사를 통해 중계될 수 있도록 큰 공을 세워주셨답니다.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역도 국가대표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었는데요
우리의 역도요정 박혜정 선수가 8년 만에 한국 역도에 메달을 안겼죠?
프랑스 사우스 파리 아레나 6에서 열린 파리올림픽 역도 여자 81kg 이상급 경기에서 인상 131kg, 용상 168kg으로 합계 299kg을 들어 올리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는데요
이번 대회 역도 종목에서 유일하게 메달을 딴 한국 선수가 되었으며 지난 4월 박혜정 선수가 세웠던 여자 최중량급 한국 기록인 296kg을 스스로 넘어서며 한국 신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오랜 시간 동안 투병 중이던 어머니를 먼저 떠나보냈던 슬픈 사연도 소개되었는데요 메달을 딴 후 인터뷰에서도 얼른 한국으로 돌아가 어머니께 메달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함께 현장에서 열심히 응원한 가수 샤이니 민호와 우리의 서은호 원장님의 투샷도 보이는데요 ㅎㅎ 다 같이 한마음으로 응원하여 값진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늘찬병원의 서은호 대표원장님은 국가대표 선수촌 협력병원 원장이자 아시아역도연맹 부회장, 국가대표 역도 선수 주치의로 연임 중인데요
이번 2024 파리올림픽에 우리나라 역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팀 닥터로서 함께 했습니다.
장미란 이후 12년 만에 탄생한 한국인 역도 여자 최중량급 올림픽 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의 은메달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국가대표선수촌 공식협력병원인 늘찬병원 역시 앞으로도 선수들과 지도자, 임직원들에게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부상·상해에 대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