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찬병원, 전직원 고객만족세미나(CRM)
제목: 늘찬병원, 전직원 고객만족세미나(CRM)
일시: 2020년 7월 11일
장소: COFFEE MADE
7월 11일 전직원 고객만족세미나(CRM) 교육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예방과 보다 집중된 분위기 속에서 교육을 진행하기 위하여 1차, 2차로 그룹을 나누어 교육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시원한 커피 한잔과 함께 시작 된 1차 교육! 모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육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에너지가 넘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환자의 관점에서, 직원의 관점에서, 경영진의 관점에서 병원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지며 어떻게 하면 환자분들께 보다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하여 토론하였고, 벽에 붙어진 포스트잇 만큼이나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론 우수팀워크 그룹에게 원장님께서 상품을 전달해주시면서 교육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교육을 통해 늘찬가족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성장하며 발전하는 늘찬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