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찬병원, '2019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평가
일시: 2019년 11월 25일 16:30
장소: 코엑스 오디토리움 3층
내용:
11월 25일, 본 원은(대표원장 서은호)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2019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1등급을 평가받아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참석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은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 주최해 소비자의 선택권과 알권리를 위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는 상입니다.
늘찬병원은 환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 제공 및 사회 의료복지를 향상을 위해 꾸준히 달려왔습니다. 그 바탕에는 환자의 권리를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노력이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2019 의료소비자 만족도 1등급' 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덕분에 값진 평가를 받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최고의 만족과 최선의 노력으로 성장하기 위해 도전을 거듭해 나가겠습니다.
늘찬병원은 앞으로도 의료소비자 만족을 선도하며, 의료진을 믿고 선택해 주심에 신뢰성있는 진료로 보답하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평가 내려주신 의료소비자 여러분과 항상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