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찬병원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소식을 여러분께 전달해드리고 자 합니다.
12월 5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노인의료나눔재단 성과 보고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저희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님도 수상자로서 참석을 하게 되었는데요,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며, 노인의료나눔재단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늘찬병원의 서은호 대표원장님이 노인무릎인공관절수술 분야에서 2023년 보건복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노인의료나눔재단은 '어르신들을 걷게 하는 희망, 걸을 수 있는 행복'을 슬로건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저희 늘찬병원은 2020년 노인의료나눔재단과 2020년 협약을 맺은 이후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퇴행성 관절염 등으로 통증이 있음 애도 치료를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노인에게 인공관절 수술 지원 사업을 함께 지원해왔습니다.
관절·척추 전문병원으로 인공관절 수술 특화된 기술력과 함께 마코로봇인공관절수술 시스템을 도입한 늘찬병원은 우수한 의료기술로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돕기 위해 인공관절 수술 지원사원에 동참하여 수많이 어르신들께서 걸으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번 2023 노인의료 나눔 서비스 대상 시상식은 노인의료나눔재단의 노인 무릎인공관절수술 지원 사업의 성과 보고 및 모범사례 발표에 이어서, 의료 나눔을 실천해 노인 건강을 증진하는데 기여한 기관과 개인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시상식 행사 진행은 방송인 조영구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상식과 성과 보고 대회에 참석해주셨는데요.
보건복지부장관, 국회보건복지위원장, 국회의원, 재단임원, 기관 단체, 협력 기관 등 150여명의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조규형 보건복지부 장관님, 신동근 국회보건복지위원장님, 김성환 이사장님 등주요 내빈과 재단 임원분들의 대회사와 축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노인의료나눔재단에 힘을 실어주는 홍보대사 분들의 축하영상도 준비되었는데요.
'안동역에서'를 부른 진성 선생님과 탤런트 정보석 선생님께서 축하영상을 남겨주셨습니다.
늘찬병원은 2017년, 2019년, 2023년에 이어서 3번째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지역사회의 의료 발전 공헌에 동참하고 있음에 매우 기쁜 마음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저소득층 무릎인공관절 수술 지원 분야와 평소 사회와 이웃에 봉사하며 모범적인 생활로 나눔과 배품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신 서은호 대표원장님의 수상을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또한 서은호 원장님께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내용이 중앙일보 기사에 실렸습니다.
지역사회 공헌 사업에 앞장서 척추 관절 전문 분야를 살려 의료 발전에 기여하고 서은호 원장님만의 진료 이념을 실현하고자한 노력들의 성과가 빛날 수 있었던 자리였기에 저희 늘찬병원도 굉장히 뿌듯한 마음으로 원장님의 수상을 축하드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배우 김영철 선생님과 가수 김용임 선생님께서 직접 오셔서 수상하신 분들을 축하해주셨는데요.
바쁘신 일정 가운데 참석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늘찬병원은 어르신들을 걷게 하는 희망을 이루어 드릴 수 있도록 더 좋은 서비스와 진료를 제공하여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